13년 전, 남서해안에서 남북한 군사이에 피비린내 나는 해전이 벌어졌다. 1950-53년 전쟁 이후 가장 심각한 충돌 중 하나인 이 대결에서 한국인 6명과 북부인이 사망했다. 한국의 영화 산업은 지난 2년 동안 많은 고품질 전쟁 영화를 제작해 왔습니다. 이 영화의 대부분은 한국전쟁(그리고 북한과의 지속적인 긴장)을 다루고 있으며, 이는 북한의 민족 의식에서 가장 두드러지기 때문에 이다. 그러나 한국인들은 제2차 세계대전과 베트남 전쟁에서도 싸웠다. 즉, 이러한 충돌에 대한 한국 전쟁 영화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화는 북한의 쿠데타로 시작한다. 장군의 용감한 집단은 권력을 장악하고 거짓 깃발 공격을 통해 긴장을 촉발하고 핵무기를 발사하겠다고 위협합니다. 우리의 주인공들은 쿠데타의 배후에 있는 공모자들과 싸우고 북한에 대한 화해의 리더십을 회복해야 한다. 이 목록에서는 남한에서 제작된 최고의 전쟁 영화와 북한의 보너스 추가(상당수의 전쟁 영화도 제작)를 살펴봅니다.

이 선택은 한국 전쟁뿐만 아니라 다른 분쟁을 다룹니다. 이 목록에 있는 대부분의 영화에는 광범위한 전투 영상이 포함되어 있지만, 전쟁의 인간적인 측면을 강조하는 영화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코미디 전쟁 영화는 중년의 남한 의 징집장 장남복이 십대 북한 군인 김영광에 맞서 는 것이다. 장사령관은 그에게 중요한 기밀 문서를 전달하라고 명령한다. 그러나 치열한 전투 중 장국영은 문서를 잃어버린다. 김씨의 손에 넘어간다. 두 사람은 서로 부딪히고, 문서를 놓고 경쟁하면서 우정을 쌓는다. 국가가 민주화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출시된 화이트 배지는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베트남 전쟁 영화 중 하나입니다. 안정효라는 한국의 베트남 베테랑의 자서전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격렬한 전장의 플래시백을 통해 베트남을 탐험하는 한편, 전쟁의 트라우마가 현재까지 어떻게 남아 있는지주기적으로 되돌아보며 베트남을 탐험한다. 전면적인 인간의 파도 요금, 서스펜스 저격 전투, 강렬한 참호 전쟁을 통해, 최전선은 무의미하고 잔인한 전쟁을 묘사한다. 그러나, 영화는 어떤 이데올로기 구부러진이 없습니다 : 그것은 단순히 군인 자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최전선에서 남북 한군모두 왜 싸우고 있는지 공개적으로 궁금해하지만, 전쟁이 그들의 기본 생활 방식이 되었기 때문에 계속 그렇게하고 있습니다.

연평해전 영화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