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의미로, 시간 여행자의 아내는 충분히 흥미로운 괜찮은 저녁의 엔터테인먼트입니다 … 이 영화는 시간 여행자에 관한 영화인가요? 아니, 그것은 어떤 불쾌한 병아리와 그녀의 불합리한 요구에 관한 것입니다 : “시간 여행자의 아내”. 한 가지 주목할만한 예는 그가 비정상적으로 긴 2 주를 간 시간입니다 – 일하는 동안 가족과 떨어져있는 남성의 비유인 것 같습니다 … 그가 여행하는 동안, 그는 큰 위험과 고난에 직면. 하지만 아내가 집에 돌아오면 그를 보게 되어 기쁜가? 노프: 그녀는 그를 화나게 하고, 그가 통제할 수 없는 무언가에 대해 그를 비난합니다.aaaaaand 는 그가 총을 맞고 죽였습니다. 어떤 misandrist에 대한 동화 결말. 나는 남자에 대한 노골적인 성차별의 많은 경우에 대해 갈 수 있고,이 가난한 사람에 대한 증오, 하지만 당신은 드리프트를 얻을. 그것은 어쨌든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에 대해 아니에요, 그것은 그의 아내에 대해입니다.최종 평가: 나는 시간 여행자의 아내는 모든 주위에 병아리 영화입니다 볼 수 소원, 병아리 영화 장르의 팬들은 가고있다 … 위대한 선도적 인 부부와 흥미로운 개념은 시간 여행자의 아내를 로맨스 가치가 다시 … 당신은 지속적으로 감정적 인 깊이에 도달 시간 여행자의 아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직 t를 얻을 수 없습니다 … 벤자민 버튼의 호기심 케이스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더 나은 그것을 건너 뜁니다. 당신의 나머지 부분에 대 한 따뜻한 추천.

이번에는 리뷰를 쓰지 않을 것이고 객관적으로 하려고 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나는이 영화와 사랑에 빠졌고 즉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랑 이야기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거대한 10, 정말 거 대 한.<3 10/10 <3 영화는 또한 시간 여행 태아의 개념을 소개 합니다., 아직 우리는 이것 에 대 한 취급 하지 않습니다. 벤자민 버튼과 미래로 돌아가기의 대시와 함께, 초대형이 실존적 인 여행 … 헨리 드탬블이 시카고 도서관에서 클레어 압셔를 만났을 때, 그들은 둘 다 그가 시간 여행자라는 것을 이해하지만, 아직 만난 시간과 장소에 가지 않았기 때문에 그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알고 있다. 그는 이미 그와 사랑에 빠지지만, 시간 여행 하는 동안 그의 피할 수 없는 부재 -와 그들의 미래에 대 한 증가 지식으로 반환-클레어에 대 한 것 들을 더욱 어렵게. 나는 헨리 (에릭 바나)가 타임 라인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방법의 무한한 가능성과 복잡한 줄거리의 기대를 즐겼다으로 시간에 임의의 지점으로 자발적으로 여행하는 흥미 진진한 전제에 구입하고 싶어했다. 그러나 영화는 실망스럽게도 저자의 완전히 운명적인 철학적 입장 으로 인해 잠재력을 실현하지 못했습니다. 헨리가 자신의 시간을 사용하려 했지만 사건을 바꿀 수 없다고 말했을 때 그 잠재력은 지루하게 죽임을 당했습니다. 이것은 영화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그를 이 성가신 시간 도약의 손에 무기력한 장난감의 역할로 강등시켰습니다. 목표나 목적이 없는 캐릭터는 공감하거나 느끼기 어려웠습니다.

우리는 일련의 특이한 이상한 (허공에서 사라짐)과 어색한 상황 (옷을 찾으려는 누드 남자)을 보았지만 실제 투쟁이나 목적 중심의 행동, 변화를 만들기 위해 자신의 선물을 사용하는 시간 여행자의 노력을 목격하지 않았습니다. 드라이버의 부족을 위해, 줄거리의 나머지 는 드라마 – 가치있는 낭만적 인 이야기의 설득력있는 재연에 달했다. 헨리가 어머니를 구하려고 애쓰지만, 지루하게 도저히 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훨씬 더 흥미로웠습니다. 그는 적어도 클레어 (레이첼 맥아담스)에게 그녀가 소녀였을 때 그의 엄마가 여전히 살아있는 동안 그의 엄마에게 폭풍에 대해 경고하고 그 운명적인 저녁에 운전하지 말라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과거에 엄마를 불렀을 수도 있었다.

시간여행자의 부인 다운로드